마케팅 전략 PROJECT  

비즈니스 미팅

마케팅 전략수립 프로젝트에서 전략수립 진행순서는 시장조사, STP전략수립, 4P마케팅 믹스전략수립, 4C 고객가치 전략수립, 고객채널관리 전략 수립, 성과분석순으로 진행되며 최근에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수립이 중요한 화두이다.

 

마케팅 전략수립의 중요한 성공 포인트는 기업 비전 및 전략을 기반으로한 포트폴리오 전략수립을 우선적으로 실시한 이후에 그에 따르는 마케팅 대상별, 제품별  세분화된 전략수립이 이루어 져야 한다.

마케팅 전략 수립 인력의 역량 역시 중요한 전략 수립 프로젝트 성공의 변수이다.  

고객사 : 삼성전자 국내사업부, 아모레퍼시픽, 삼성SDI, DTR, 엔바이어온, ALERE INC, AVL KOREA,

               CJ그룹,세아제강, 피자헛, 아워홈 

브레인 스토밍 팀 회의
브레인 스토밍 팀 회의
press to zoom
비즈니스 회의
비즈니스 회의
press to zoom
악수
악수
press to zoom